스마트폰 기반 지능형 배차 시스템으로, 대리운전과 퀵서비스에서 시작해 배달, 화물, 택배 분야로 빠르게 확산 중입니다. 과거 단순 지리적 근접성 기반 배차에서 진화하여, 현재의 AI 기반 자동배차는 기사의 상태, 선호도, 이동 방향 등 다양한 요소를 분석합니다. 이를 통해 최적의 기사를 선정하고 실시간으로 1:1 매칭을 제공하여 서비스 효율성과 만족도를 극대화합니다.
모바일 위치관제 시스템
국내 최초 GPS 위치기반 관제 시스템
첨단 모바일 기술로 라이더/고객의 실시간 위치 추적이 가능해졌습니다. GPS 기반 실시간 위치 관제는 대상의 위치 변화를 0.1초 이내에 관제 플랫폼의 디지털 맵에 반영합니다. 관제 대상의 위치가 바뀌면 관리자의 PC나 모바일 기기 화면에서도 즉시 갱신됩니다. 이 기술은 고속 이동 차량 추적에 특히 유용합니다. 국내에서는 90년대 후반 최초로 상용 GPS 시스템이 도입되어 물류/운송 산업의 디지털화를 선도했습니다.
스마트 CTI솔루션
IP PBX와 PC 연동으로 응대업무의 효율성 극대화
최신 IP PBX 기술과 AI 기반 고객 관리 시스템의 통합으로 콜센터 운영 효율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고객 응대 소프트웨어는 통화 시작 전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형 정보를 준비하며, 머신러닝 알고리즘으로 최적의 상담원 매칭과 우선순위 콜을 결정합니다. 지능형 라우팅 시스템은 서비스 지역 외 통화를 자동 필터링하거나 적절한 파트너사로 리디렉션합니다.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활용하면 음성, 채팅 등 다채널 고객 지원이 가능해져 서비스 품질이 극대화됩니다. 이러한 스마트 솔루션으로 고객 경험과 업무 생산성이 동시에 개선됩니다.
원터치 정산 시스템
한눈에 확인 가능한 완전 자동화 정산 시스템
자체 개발한 완전 자동화 정산 시스템을 통해, 대시보드에서 실시간으로 기록되는 매출 및 비용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재무 관리 및 서류작업에 들어가는 시간과 노력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대시보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사용자 맞춤형 통계 및 분석 도구를 이용해 서비스의 자금 현황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정확한 재무 상황을 파악하여 향후 계획의 검토 및 수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